2014. 11. 7. 13:49

안녕하세요 Pill입니다

   

뒤늦게 했네요 만렙; ㅎㅎ

이제 하액 스킬퀘만이 남았습니다...

는 5/5 번째인데 시공 10판;;;;

언제다하니

 

   

지난 8월 1일 만렙확장, 하이퍼 액티브 스킬 등 여러가지가 업데이트 됬네요

이때 엘조 시세보고 깜짝놀람 ㅋㅋ

하이퍼 액티브를 시전할때마다 엘의 정수를 하나씩 소비하는데, 불명을 제외한 엘의 조각은 엘의 정수3개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소드 하이퍼 액티브 스킬

블레이드 레인

엄청난 수의 비검으로 사방을 뒤덮음

영상 보니깐 ㅋㅋㅋㅋㅋ 개쩜

   



   

그리고 65까지는 칼루소 마을 던전만 주구장창 돌았습니다

이때까진 이게 제일 높은거니까 제일 많이 줄거야! 라고 생각하고 있었음..;

여러분 던전을 할거면 트락소굴을 하세요 칼루소보다는 그나마 많이 줍니다


   

어쨌든 시공간지배자 65레벨을 달성한뒤

필드맵을 주구장창 도는 것이 던전보다 레벨업이 빠르다는 소식을 듣고

필드맵을 주구장창 도는데

   

   

는 캐베로스의 이빨 뜸 ㅋ

   

   

엘리시스 장교 풀셋이라는 꿈을 가진 저에게 헤어 0.28이 눈에 띄네요.

바로 지릅니다

이따가 장모나 장망 살 돈 되면 다시 팔면 됨

함께 필드맵 돌아주신

쟈EE네

들햇님

행운비아

   

감사합니다.

   

   

   

68을 노가다로 힘들게 찍었습니다

2렙남았다 헉헉

   

   

그리고 문제의 필드보스큐브.

광견 카르베로스를 열심히 때려잡고 약 70~80개쯤 모은 듯 하네요.

   

   

거기서 7강부를 걍 막 뿌립니다

   

   

   

가열기에서 8강부뜸ㅋ 올ㅋ

   

   

바로 최저가로 팔아치움

   

다시 필드맵 노가다를 합니다.

   

   

제가 4년전에 친하게 지냈던 지인분과

정말 오랜만에 만나서 새벽 필드맵을 둘이서 같이 돌았습니다.

너무 반가웠음

   

구십

구시보

구십칠

헉헉헉

...!

   

   

   

헠헠 

다뒤졌어

   

   

99.8%1!!!!!!!!!!!!!!!!!!!!!!!!!!!!!!!!!!!!!!!!!!!!!!!!!!!!!!!!!!1!!!!!!!!!!!!!!!!

   

   

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

   

   

쾅!

만렙 올ㅋ

   

   

경험치를 더이상 획득 할 수 없습니다 ㅎㅎ

   

   

어찌어찌 만렙은 찍었습니다

   

   

가열기에서 뜬 장신이 팔렸네요

   

   

   

찡니 (ID흑수정 님 부캐)

퍼커시브 (헬룬즈 부캐)

흑수정 누나 새벽인데도... 만렙축하 감사합니다ㅋㅋㅋ

헬룬즈 고마워 ㅋㅋㅋㅋ 길드 첫 만렙이라 키홀한테 천만원 받겠네^^

   

   

렛향 포스팅 보고 왔는데도 설레는 우편.

그래 그냥 망드라고 하지

   

   

남은 돈은 아껴뒀다 줌식을 팔던가 해서 돈을 벌려고 했는데

제가 미쳤는지 가열기에 모든 캐시를 폭사시킴;;

   

아실만한 분들은 아실 가열기 홀릭

   

되겠지..되겠지..

안됨ㅋ

   

   

마지막 가열기!

   

   

ㄴㄴㅁㅏㅣㄴㅇㅏㅓㅣ

   

   

만렙 짝짝짝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