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0. 29. 18:52

시스나이트 '리갤러'  '시공간지배자' 로 바뀌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요 간지나죠?

   

   

산.다

   

   

   

리갤러야 안녕..

   

   

처음엔 공간지배 로 하려고 했지만

보류해놓고

   

시공간지배자 를 쳐보니

   

   

?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냉큼 확인

   

   

!!!

ELSWORD어둠 님이 고메를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덜덜

   

   

길원들 속이기

   

눈치빠른 우리 길원들이 절대 속을리가 없지만ㅁㅁㅁ

   

   

네  시공간지배자 닉체했습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