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1. 10. 22:43


여러분

로나 키우세요

   

로나 짱 멋짐

로나 짱 셈

   

   

레이분z

개념상실 유저

   

무슨 이상한 논리를 펼치고 앉아있네요

극기가 초짜들이나 쓰는 잉여 액티브라고 하더군요

극기에 대해서 병신논리 펼치길래 반박 하니까

   

한다는 말이

   

 "님은 룬슬이니까 신경쓰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만

극기는 엘소드라면 모두 가지고 있는 공통스킬입니다 병신아

극기 쓰는 랭커들 보면 초짜새끼라고 욕할놈일세

   

나도 극기 끼고 왔다고

   

   

올만에 룬슬로 대전하는데

Aㅏ

선타잡기 왜이리 힘들엉

대점ㅌㅋ 쓰니까 마나 소비량이 ㅁㄴㅇㄹ

   

   

w아팔w

블로그 구독 감사합니다 ㅎ

   

로나로 접속

   

   

   

   

   

어썰트 메모 얻으러 (이제서야??) 리치 광산을 갔습니다

   

   

   

짱센 덥슬

   

   

어썰트 메모를 얻었습니다

   

   

페이탈 메모를 버려야겠군요

   

   

노트 작성을 뙇!!

   

했는데

   

   

어, 왜 스파이럴 메모가 박혀있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박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박았습니다

   

   

흑.화.한.다

   

   

   

우노쨔응

   

   

   

   

   

   

   

   

그렇게 로나에 좀 적응을 하고 

쟈이네와 대전을 하러 갑니다

   

   

벤.다

   

   

척-.

   

   

   

간지

   

   

쟈이네가 소켓하고있길래 고마를 기부해주고

   

   

다시 간다

   

   

   

   

메일스톰을 안맞은채로

롤링을 쓰면 공중에서 메일이 없어질때까지 롤링을 쓸수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나분들은 로나와 싸울때 메일 섣불리 쓰지 마세요

로나분들은 메일 안맞았을때 피 확인하고 롤링을 그냥 뙇!!!

날려주세요

   

   

재밌다

   

   

   

히히히히힣힣히히힣

   

   

주거라

   

로나 좋네요

필터링 좀 먹이니 간지가 철철 나고..

특히 빅뱅과 마룡악세 풀셋의 조합은 최고인듯.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