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5. 23:01

드디어!

리갤러...만렙...

크흑..

제 인생 첫 만렙이군요. (거 참 존나 거창하군)

매우 기뻤습니다.ㅋㅋㅋㅋ

 

   

59레벨

33.3% 에서 시작.

한판에 3~4% 받는 상황에서

만렙을 찍어야 합니다 ㅠㅠ

게다가 마그만타 에픽 퀘스트 경험치는 왜이리 거지같이 주는지 ㅡㅡ

   

   

랭따중인 DRAGONN

..

지금은 201승에다가 F랭크였나...

  

   

위엄 넘치는 기가

   

어쩔거야!!!

개사기!!

   

   


   

이놈아 매우 질린다 

이 커다란 거미

  

   

   

80% 달성..

조금만 더하면 만렙입니다!

   

   

에픽퀘..;;;

좀 많이좀 주지;;;;;

   

   

90%

이쯤되면 '아 나도 만렙이라는걸 찍어보는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허...ㅋㅋㅋㅋ

답이 없는 위력

   

   

얍 95%

   

   

!!!!!!!!!!!!!!!!!!!!!!!!!!!!!!!!!!!

근성도가 부족하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근포 마셨어요

   

35개 남았는데 드릴까요?

아.. 거불이네요

ㅈㅅ.

   

   

흐..흥! 따..딱히

나도 나름 블로거인데  만렙찍었을때 아무 메가폰도 안뜨면 서운할거 같아서 

그런건

절대!! 아니라구!

...정말이야!

   

   

98.8%

여유롭게 스샷을 찍으면서 만렙을 찍기를 원했기 때문에

솔플을 갑니다. ㅎㅎ

   

   

경치좋고

   

   

99.8%

   

오오오!

   

   

99.9%

오오오오오오오오오!!!!!

?!?!?!?!? 오오미!!!!

   

오오 하느님!! 내가 만렙을 찍는구나!!!

와하아항미여ㅗ리ㅑㅗ잏며;대ㅑㄱ멍

   

   

마...만렙으로...

   

   

으아아아아아아아!!!!!

.....

네 만렙을 찍었슴다

ㅋㅋㅋㅎㅎㅎㅎㅋㅋㅋㅋㅋ

   

   

   

   

   

과다출혈길마 님

옛향 님

짜오양 

흐림흐림2세 님

대세뽀통령 님

청토 님

JadeHarley 님

나소드131 

현릿 님

그리고 스샷엔 안나왔지만

김얏동 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ㅠㅠ

   

그리고

대망의 한압큐브

(두둥!)

   

   

두근두근

..............

....!!!!

..!

   

   

   

ㅇㄴㅋ

'ㅠ'ㅋ

ㅋ...

   

   

10클스 뜬 두사람 ^^

ㅠㅠㅠㅠ

   

   

MrDW 님 블로그 구독 감사해요!!

   

   

Dan서 

고맙다 ㅋㅋ

밀리안뜨고

10클스 ^^

   

   

하얀펜

고맙습니다 ㅋㅋ

   

   

쟈이네

땡큐 ㅋㅋ

   

   

   

고메 산김에 블로그 홍보ㅋ

   

미묘한 기분…

   

   

8강부도 주는군요

   

   

드라고나한테 엘조 윈드 기부받음 ㅠ

   

   

다크라하

   

..누구세요?

   

   

와.

10클스

헤헤ㅔㅎㅁ애렿여ㅑㅀ;매옇ㅁ

   

   

만렙도 찍었는데

강드고를 만들어 볼까?

했는데

재료좀 보소 ㅁㄴㅇㄹ

결국 포기..

   

난 60대가나 끼겠어!

   

   

   

   

아..안대 바지는 이미 떴단말야

   

비슷한 패턴으로 망했습니다.

약 0.2 증발 

ㅁㄴㅇㄹ

   

   

쟈이네가 마법석 줌 ㄷ

고맙다..ㅋ

   

만렙되니까 딱히 할게 없어서

시공 돌았습니다

승리 201회 랭점 1100 F랭크인 DRAGONN과 함께.

...

   

올ㅋ

   

   

   

커티삭따위...

뭘 눕혀놓고 때리나요.

그냥 때려 잡으세요.

   

   

   

2인으로 28분이면 잘한건가?

드디어 만렙을 찍었습니다 ㅠㅠㅠㅠ

아아 너무 감격스럽네요...ㅠ.ㅠ

다시한번 귓속말, 메가폰 날려주신 분들과 내 친구들 너무 감사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