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16. 00:01

오늘은 3D화질도 높였겠다.. 로드나이트 '낌락' 으로 생애 첫 스샷작! 을 하러 갔습니다.

   

근데 찍으라는 스샷은 안찍고 파벅쓰고 롤링놀만 했네요 ;ㅁ;

   



   


   


   


  


   


   


   


   


   


   

타일효과  ㄹㄹ

   



   


   

올ㅋ

   



   


   


   

비켜랏

   









   


   


   


   


   

더블슬래시 첫타

   



   



아마겟돈 블레이드

   



   




   


   

캬...쥑인다잉?

   



   


   


   


   


   


   

센터맵에서 1층 중간쯤에 파벅을 쓴뒤 롤링 쓰는 타이밍에 맞춰서 메일을 쓰면 맨 끝에서 맨 끝까지 롤링을 쓰며 쭉 갈수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꽃돌이놈아 나와라

뜨자

   



   


   

둥둥 떠다니기

   



   


   


   


   

쒸프트키까 안떨어쪄요

   



   


   

슈퍼맨놀이 ㅁㄴㅇ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존나 흥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략 30초간 계속 한자리에서 롤링을 쓰는 신비한 경험을 하였다

올ㅋ

   



   

장비를 정지합니다.

정지하겠습니다.

...

어?

아...앙돼잖아?

   

정지가 앙돼

정지시킬수가 없어!

앙돼!

     

사실 오늘 한건 파벅 + 롤링놀밖에 없고

스샷작은 이따가 따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ㅁ;

   

다음에 스킨으로 우려먹어야지. ㅋㅋㅎㅎㅋㅋㅋㅎㅎ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