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7. 3. 06:54

안녕하세요입니다^^

                         § Ritchan의 엘소드 블로그

오늘 7/26 일자로 아이샤 신 2차전직인 디멘션 위치가 패치되었습니다.

   

[디멘션 위치]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나왔습니다, 개사기캐!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일러스트 매우 예쁩니다.

위에 있는 영상 보면 중후반부에 텔포쓰는 장면이 나오는데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이제 개나소나 공간을 다스립니다

'ㅅ';;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스샷이 25일자라서 ;ㅅ;

   

이제  대전 접어야될 것 같아서 슬퍼지니까 개사기캐 디멘션 위치는그만보고

엘소드 신수나 봅시다

딴 캐릭 신수짤은 준비 못했어요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당장 홍콩으로 데려다 놔도 손색없을 룩입니다

   

근데 그건그렇고

멍 청한 코 그님 들 아이 런 건수 영복이 아니 라비 치룩이 라고하 는겁 니다.

   

띄어쓰기 절대로 고의가 맞습니다.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신수상의에 좀더 추가해봤습니다.

어때요, 멋지죠?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신수가 게이룩인건 확실한것 같습니다.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디멘션 위치 악세를 봅시다

시공간을 달리는 마녀

이제 개나소나 시공간을 막 왔다갔다 합니다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적절히 활용하면 엄청난 간지룩을 가져다 줄 듯 합니다

   

§ 코그의 드립 §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사과 잘 받았습니다.

...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요즘 우리 길드원들 열심히 돈버는 모습을 보면 참 훈훈

   

펜쏘 마법석구걸 작작해라 ㅡㅡ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제가 엘소드 안할때 현자의마법석? 이벤트를 했다던데

그걸 쓰면 소켓이 저렇게 12% 씩 박힌다고 하네요

와....

   


아이샤 신 2차전직 디멘션 위치, 신 수영복 출시


   

참고로 디멘션 위치 상향됨

무기 사정거리 증가였나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