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8. 26. 03:55



   

하루 서너판씩 꾸준히 하다보니 어느새 시지가 sss랭이 됬네요! 

개나소나 다하는 트리플s

   



   

로블 무기압타랑 크라운 샀습니다.

요즘은 장비를 맞추고 있어요.

시공무교는 시하까지 와서 지금은 공하 만들고 있네요ㅋㅋ

지금 인쿨로드 무기를 2개 사서 하나는 쇼크, 하나는 블레이즈로 박아줬습니다.

쇼크는 최고의 홀딩기입니다.

블레이즈는 최고의 점멸이죠.

Kia...

   

포스팅할 시간이 좀처럼 안나네요 ;ㅁ;)>    (게임한다고...)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