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8. 15. 23: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팔헤는 어... 음... 지금쯤 뮤가 팔고있을겁니다.

솔헤의 충동을 견디지 못하고 솔헤로 갈아탔습니다.

역쉬 이쁘네요  ㅎㅎㅎ

   

   

엘시 장교가 하나둘씩 팔려갑니다. 흑흑

   

   

-

그토록 기대하던 하멜링을 써보았습니다!

   

   

갑자기 생각나서 찍은 영상이라 별거 없네요

용용이가 귀엽고 쌔네요.

그냥 평타랑 C스킬이 짱짱 좋습니다. 

물론 c스킬이 자그마한 몹에겐 대형 몹에비해 큰 효과를 보지 못하지만;...

   

   

   

-

   

   

솔헤 헉헉.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